2019년 어버이날 맞이 효(孝) 어울마당 19.05.08 17:41
두송 HIT 33
5월은 가족들과 주위의 고마운 인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가정의 달입니다. 특히 5월 8일 어버이날은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 날입니다.
저희 두송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다대4지구BMC아파트에 거주하시는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 그동안 살아온 삶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은혜에 보답코자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였답니다.

먼저 어르신들께서 입장하실 때 직원일동이 한분! 한분! 감사의 인사드리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것을 행사가 시작되었답니다. 그리고 다정한어린이집 원아들의 깜찍한 공연과 함께 오랜 기간 어르신들의 식사배분과 도시락배달봉사활동 하시는 허종무님의 색소폰 연주로 감사의 인사를 드렸답니다. 이와 함께 지역 내 주민이신 고려순·김정신님의 아코디언 연주, 김성완님의 멋진 마술공연을 통해 이전보다 볼거리 많은 풍성한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올해 어버이날에도 많은 자원봉사자님들의 도움으로 문제없이 행사가 잘 진행되었으며, 다대4지구관리사무소, KL중공업 손영희님, 두송경로당회장 정순복님, 정소정님의 후원으로 행사에 참석한 모든 어르신들께 맛있는 음식, 다과 그리고 기념품이 제공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귀한자리를 빛내어 주신 두송경로당 정순복 회장님을 비롯하여 사회복지법인 늘기쁜마을 대표이사이자 관음사 회주스님이신 지현큰스님, 다대4지구관리사무소 윤태식 관리부장님 등 내빈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어르신~ 오늘 같이만 건강하시고! 자애로운 미소로 항상 우리 곁에 든든히 지켜주세요. 사랑합니다”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JY